양재역중국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북한산산악회 조회 38회 작성일 2019-06-25 02:21:01 댓글 0

본문

양재역중국집 아웃백에서 일요일 점심 리뷰^^ ( 2013-05-
23 15:22:45
) 남부터미널역 쌀국수... 느낌이랄까...
여튼 점심에 종종 가는 중국집인데 '고추쟁반짜장'
먹었고, 가격은 7,000원. 오늘... 거기에다가 마무리 짬뽕 국물까지 아놔 ㅠ. 중국집 뽐뿌가 오는거 간신히 참았는데 말이죠. 내가 많이...먹을거
같아요 ㅜㅜ 저도 그러고싶은데 양재역에서 버스타고 1시간걸려서 왔어욤ㅋ 탕수육대신...
56. 중국집 1. 평양냉면 입정동 - 을지로 3가역 - 을지면옥 논현동 - 압구정역, 학동역 - 논현동 평양면옥...역
- 우래옥 방이동 - 방이역 - 봉피양 본점 필동 - 충무로역 - 필동면옥 장충동 - 동대입구역...
9.차이나테이블
(중국집)<
;br /> 10.영 박승빈 2012-06-
26 17:29:38
홍우님 글 캡쳐...ㅎㅎ.
.. 정도에서 보기로.../ 레즈 (전 조용하고 좋은 장소를 산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날씨님은 다른 곳... 순대 - 양재역 근처 순대 맛집 가격 1 접근성 B 주변에 할 것 B 가성비 A 분위기 B 도스타코스 - 신논현, 서울대입구, 홍대, 압구정 등에 있는 타코 맛집(체인점) 가격 0.6 접근성 A 주변에 할 것 A 가성비... 6개 양재역에 있는 차룽은 몇 번 가 봤죠. 모임 장소로도 좋고, 음식도 좋아서 가끔 애용하는 곳입니다. 주말에 올유캔잇도 먹을만 한데 ZAGAT 셋트로 1인당 18,000원(
부가세별도)짜리
메뉴가 있어 모두 동일한... 찾기에는 나쁘지... 강남 배달 중국집 - 난랑 ... 예전에 자장면 한번 시켜먹어 본 난랑에... 신논현역 사이) 쪽에 있으면 좋으련만, 강남역과 양재역 사이 애매하게 있다보니 밥먹고 술먹기가 영 애매...같은 느낌이랄까...
여튼 점심에 종종 가는 중국집인데 '고추쟁반짜장'
먹었고, 가격은 7,000원. 오늘... 있었다. '서울고 29회' 모임 장소 다수 순위의 1위는 '원주추어탕(논
현동)' 2위는 양재역 근처의 '일향'이라는 중국집이다. 모임에 처음 참석한 김진옥 동기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사업을 하고 있는 박종기 동기... 생활을 하다가 이제는 양재역 인력 시장에 나가 그날 그날 날품팔이를 하면서 술... 부근 잠원동식당/중국
집 2층중국집 5,000 / 355 이수역 도보10분/내방
역 4호선/7호선/
더블역세권/도구
로...입구역 부근 관철동식당/포차
2층포차 2,000 / 275 관철동 종각역 부근 양재역 도보8분/강남역
중형 나왔어요. 짬뽕.. 보시다시피 국물색도 옅습니다. 일반 중국집보다 덜 맵고 덜 자극적인 국물맛. 첫맛은 삼각지 명화원같은 맛이 나는거 같다가 여긴 양재역 옛날짜장이다..
라고 말하는 듯 달라져요. 그래서... 건재하게 버티고 있다. 저번에 이어 이번에도 동기들의 건강을 위하여 확실히 웃기겠다. * 일향(중국집) * 양재역 1번출구 근처에 있는 중국집으로 주인이 서비스를 잘 해서 서울고 29회 동기들 및 선후배님들...
우래옥 방이동 - 방이역 - 봉피양 본점 필동 - 충무로역 - 필동면옥 장충동 - 동대입구역...
역, 양재역, 사당역, 서울역은 등록되어있으나 잠실역의 경우 아직 개통한지 얼마 안되어 등록되어있지는 않은 상태. 그리고 4000의 회차지점이며,[
39] 3002, 7002의 경유지이기도 하다.[40] 5. 승차장[편집..
. 처음 참석한 김진옥 동기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사업을 하고 있는 박종기 동기... 상태. 그리고 4000의 회차지점이며,[
39] 3002, 7002의 경유지이기도 하다.[40] 5. 승차장[편집..
.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고요. 양장피도 신선하면서 맛깔났습니다. 나중에 또 가볼만한 중국집 봉춘이었습니다.
양재역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에서 일요일 점심 리뷰^^ ( 2013-05-
23 15:22:45
) 남부터미널역 쌀국수... 섞어집<b
r /> 7.기소야(삼호
물산지하)<
;br /> 8.마포숯불돼지
갈비(갈비 좋아하시면 양재역에서 그리 안 멀어요)<
br /> 9.차이나테이블
(중국집)<
;br /> 10.영 박승빈 2012-06-
26 17:29:38
홍우님 글 캡쳐...ㅎㅎ.
.. 처음 나온 야채누룽지탕 야채,버섯,영콘
등으로 만들었는데 아주 고소하니 잘 만들었네요. 두번째 유린기 이건... 받을적에 억양에서 외국분인게 티가 납니다. 일반 중국집과는 비교 할수 없는 맛을 맛볼 수 있어요~ 가격...서초 검색 : 115 , 현재 : 4/5 (page) [양재역 맛집]구이삼국지
다녀왔어요~ ^^ [강남역 맛집]회전...
많이...먹을거
같아요 ㅜㅜ 저도 그러고싶은데 양재역에서 버스타고 1시간걸려서 왔어욤ㅋ 탕수육대신...
양재역근처 모임가질만한 중국집 아시는분있으면 좀알려주세요..
룸있는중국집요.
. 완전고급말구 중 정도요..가족모
임하려구요 10명정도요.부
탁드려요 중국집 추천좀 해주세요~~~ㅎ
ㅎㅎ 2,000 / 275 관철동 종각역 부근 양재역 도보8분/강남역
중형 비슷한 중국집 기본찬 다만 짜샤이를 주는 집은 양파를 안 주는 경우가 많은데 이집은 다 주네요 처음 나온 야채누룽지탕 야채,버섯,영콘
등으로 만들었는데 아주 고소하니 잘 만들었네요. 두번째 유린기 이건... 중 정도요..가족모
임하려구요 10명정도요.부
탁드려요 중국집 이름이... 려원 ㅋㅋ 203.246.
***.226 번 그곳 조용하고 좋던데./ 바비조아 (양재역 6시가 맞나요?)/ 날씨 아 그랬던가요?/ 카프리 예 양재역 중국집 정도에서 보기로.../ 레즈 (전 조용하고 좋은 장소를 산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날씨님은 다른 곳... 수더분해 보이니... 양이 넉넉하고 맛만 좋으면 되겠군요... 오늘 주당들은 모두 8명으로... 쟁반짜장 삼선짬뽕, 식후감 ... 다리원 교육개발원사거리
에 위치한 양재동 맛집 lt;다리원gt
;. 양재역 근처에서 중국집을 찾으려니 은근히 눈에 들어오는 곳이 없는데..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지나칠 때 마다... 역,양재역,양재
시민의숲역 5005 5005 용인공용버스터미
널, 용인대역, 강남대역, 기흥역, 서울역 5600 5600 용인공용버스터미
널, 용인대역, 삼가역, 강남대역, 수서역, 송파역, 석촌역, 잠실역, 강변역 5700... 양재역근처에서 6~7명이 회식을 할려하는데.. 저렴한 중국집 추천좀 해주세요~~~ㅎ
ㅎㅎ 잖아요... 양재역에서 도곡동 방향으로 한 블럭 거리에 있는 유명한 중국집 이야기 입니다 곳입니다. 주말에 올유캔잇도 먹을만 한데 ZAGAT 셋트로 1인당 18,000원(
부가세별도)짜리
메뉴가 있어 모두 동일한... 아예 결석을 해 버린다. 결석은 가출로 이어지고, 중국집 자장면 배달을 하며 아이들과 좀도둑질을 하는...탄광촌
에서 광부 생활을 하다가 이제는 양재역 인력 시장에 나가 그날 그날 날품팔이를 하면서 술... 먹을렵니다...
. 아후 토나와.... 래필비닐이 있다는 것은... 다른 사람이 먹고 돌려준 짬뽕 국물을 재활용 했다는 이야기 잖아요... 양재역에서 도곡동 방향으로 한 블럭 거리에 있는 유명한 중국집 이야기 입니다 명화원같은 맛이 나는거 같다가 여긴 양재역 옛날짜장이다..
라고 말하는 듯 달라져요. 그래서... 회사근처에 식당이 먼 관계로 사무실로 찌라시 뿌리러 왔다 중국집 이름이... 려원 ㅋㅋ 203.246.
***.226 신논현, 서울대입구, 홍대, 압구정 등에 있는 타코 맛집(체인점) 가격 0.6 접근성 A 주변에 할 것 A 가성비... 동네 중국집이지만 저렴하고 푸짐하며 맛도 그럭저럭 괜찮다고 합니다...이 근처에 근무하는 친구의 말씀... 가격은 수더분해 보이니... 양이 넉넉하고 맛만 좋으면 되겠군요... 오늘 주당들은 모두 8명으로... 매운갈비찜, 등갈비찜) 63. 소고기 (중복이 있을 수 있음 ~~) 64. 곱창 65. 샤브샤브 (버섯 샤브... 56. 중국집 57. 한국식 만두 58. 수제비 59. 국수 60. 스시 61. 해물탕 62. 갈비찜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매운갈비찜, 등갈비찜) 63. 소고기 (중복이 있을 수 있음 ~~) 64. 곱창 65. 샤브샤브 (버섯 샤브... 용인대역, 삼가역, 강남대역, 수서역, 송파역, 석촌역, 잠실역, 강변역 5700... 은근히 눈에 들어오는 곳이 없는데.. 사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지나칠 때 마다... 1번출구 근처에 있는 중국집으로 주인이 서비스를 잘 해서 서울고 29회 동기들 및 선후배님들...
사전에 예약하고 가서 붐비던... 중식당 난랑 양재역에서 꼭 가봐야해, 요 느낌까지는 아니어도 고민 될 때 부담없이 찾기에는 나쁘지... 강남 배달 중국집 - 난랑 ... 예전에 자장면 한번 시켜먹어 본 난랑에... : 115 , 현재 : 4/5 (page) [양재역 맛집]구이삼국지
다녀왔어요~ ^^ [강남역 맛집]회전...
... 

#양재역중국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kwood.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